본문 바로가기

IT/리뷰

[갤럭시S10 케이스] 집사에게 고양이 한마리 분양 (feat. 라켓케이스)

웃어주니좋냥

'갤럭시S10 하드케이스 - 좋냥 (노랑색) 리뷰'

봄봄봄 봄이왔네열 ~ ♬
요즘 날씨도 공기도 맑고 따뜻하니 기분이 좋네요

평소 리뷰에 도움을 준 지인에게 케이스를 선물했어요
(갤럭시S10 기본 케이스도 충분히 좋지만..?)

케이스 후면엔 귀여운 고양이 한 마리가 있어요

케이스는 하드타입이고
아래, 양 옆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얇습니다

전체적으로 마감은 좋은편인데 하나 아쉬운게
오른쪽 상단에 날카롭게 나와있어서 보지못한 상태로 케이스를 착용했으면 기스났을 것 같네요

조금 아쉽습니다

갤럭시S10에 착용해 봤는데 전체적으로 핏이 딱!! 맞아서 좋고

얇아서 케이스를 씌워도 두께감이 느껴지지 않아요

그리고 케이스의 질감도 매트한 게 상당히 좋아요

웃고 있는 고양이가 귀엽네요

케이스는 노란색 계열인데 머스터드색보다는 조금 진하구요
덕분에 좀 더 고급스러워 보여요

 머스터드색을 좋아하시는 집사분에게 선물해 드렸더니
평소 너무 찾고 있던 케이스라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선물한 저도 기분이 좋았네요 :)

폰은 사람의 손을 가장 많이 타는 물건이잖아요??
그 만큼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고 생각해요

퀄리티가 좋고 간단하고 부담되지 않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으시다면
라켓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