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할까?/맛집

[구로역 신사부짬뽕] 짜장면, 짬뽕, 탕수육 솔직 후기!!

신사부짬뽕

'짜장면, 짬뽕, 탕수육' 후기


미세먼지가 살짝 물러난 덕분에
공기는 맑아지고 날은 좀 선선해 졌어요

그래도 공기가 좋으니 숨쉴 때 기분이 좋네요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캡틴마블을 보러 구로CGV로 가는 길에
근처에 있는 신사부짬뽕을 방문했어요

(캡틴마블은 엔드게임에 참여시키기 위한 캐릭터 소개? 밑작업 정도인거 같드라구요)

구로 신사부짬뽕은 25인석 정도 되구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세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두시반쯤 도착했는데 손님이 가득차있드라구요

자리에 앉아 짜장면, 짬뽕, 탕수육(소)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단무지, 양파, 춘장이 나오고
탕수육을 시켰기 때문에 비법소스가 추가로 나왔어요

단무지는 얇게 슬라이스되어 있고 양파는 매운맛을 빼서 먹기 좋았습니다
(식초 뿌려먹으면 JMT)

세개의 메뉴 중 탕수육이 소스와 함께 나왔어요

탕수육(소) 가격은 10,000원

탕수육 양은 평범했고 식감이 바삭한게 너무 좋았어요
그렇다고 기름을 많이 머금고있는 맛은 아니라 깔끔했고요

비법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비법 소스는 고추기름과 간장 마늘을 섞어서 만드신거 같드라구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신사부짬뽕의 탕수육은 소스가 따로 제공되요
(부먹, 찍먹 싸우지마세요 ㅋㅋㅋ)

개인적으론 소스에 신맛이 없어 좋았어요

보통 중국집의 탕수육 소스엔 캐첩이 들어가 색깔이 있는데
신사부짬뽕은 캐첩이 들어가지 않아 투명하고 묽드라구요
(녹말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짜장면이 나왔어요

짜장면은 계란후라이와 고기가 함께 나와요

신사부짜짱면의 가격은 6,000원

짬뽕이 나왔어요

짬뽕은 조개,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과 고기, 계란 반쪽이 들어가있어요

신사부짬뽕의 가격은 8,000원

음식이 다 나왔습니다!!

짜장면은 다른곳과 큰 차이를 느끼진 못했어요 
유니짜장처럼 채소들은 작게 썰려있어고
얹어서 나온 고기와 계란후라이를 면과 함께 먹으니까 맛있드라구요
(계란후라이, 고기는 인정)

짬뽕은 다른곳에 비해 맛있다고 생각했던게
면도 얇아서 국물을 잘 머금고
다른곳은 국물이 텁텁한데 여기는 맑고 감칠맛이 나드라구요
(약간 맵긴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양도 많은
'신사부짬뽕'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