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할까?/카페

[빌리엔젤] 넌 참 이쁜데 말이야...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이크"(무지개 케이크) 후기

넌 참 이쁜데 말이야...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이크'


따듯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토요일 오후
오랜만에 인천 부평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 점심을 먹고 부평공원에서 두시간정도 산책을 했습니다
(부평역에서 10분?)

따뜻한 날씨 덕분인지 연인, 가족, 친구,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댕댕이들은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나오드라구요
(집에 있는 '보리(댕댕이)'가 보고싶더군요 ㅠ)

산책을 하고나니 배부르게 먹었던 점심이 소화가되서 커피가 먹고싶어 근처 카페를 찾던 중
평소 선물로만 줬던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이크를 맛보고 싶어서 빌리엔젤로 향했습니다

부평 빌리엔젤은 총 3층으로 되어있습니다
(혹시 블로그 하시는분 인천 부평 빌리엔젤 2층에서 손가락 브이하던 남자, 그게 바로 접니다 ㅋㅋㅋ)

빌리앤젤은 케이크 전문 디저트카페입니다

많은 종류의 케이크와 디저트들이 있었는데 사진으로 담아내지 못했네요

하지만!
여의도에 있는 빌리엔젤 사진은 있습니다 캬캬

저도 케이크는 다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한 번씩 먹어보고 싶네요..

마카롱은 총 15가지 맛이 있는데
최근에 전체 맛 한개씩 구매해서 선물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한동안 맛보고 싶었던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500원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이크는 7,800원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이크는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결과 색깔별로 느껴진 맛은
(개인별로 다를 수 있어요!)

빨강색은 딸기맛
주황색은 오렌지맛
노랑색은 바나나맛
초록색은 메론맛
파랑색은 소다맛
보라색은 포도맛

색깔이 주는 비쥬얼은 영롱해요, 이뻐요
(근데 그게 전부에요 ㅠㅠ)

맛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어요

한층 한층 포크로 말아서 먹는 재미와 부드러운 식감은 좋았지만
시럽맛을 선호하지 않아서 별로였어요

저는 초코, 바나나 조합의 우주케이크가 더 나은거 같아요
(ㅗㅜㅑ...)

뒤에있는 케이크는 이름이 생각이...ㅠ

날씨가 좋은날에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여유롭게 산책도 하시고
맛있는 디저트와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는 
빌리엔젤을 가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