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할까?/카페

[스타벅스] 봄 시즌 메뉴 "슈 크림 크런치 라떼" 후기

2019년 스타벅스 봄 시즌 메뉴

'슈 크림 크런치 라떼'


날씨가 포근하게 느껴지는걸 보니 봄이 가까워 지는게 느껴집니다

슈 크림 크런치 라떼 아이스로 주문했고 가격은 6,100원 입니다

불금에 열심히 일한(??) 덕분에 단맛이 너무 땡겨서
스타벅스 직원분이 "크림 올려드릴까요?"란 말에 격하게 고개를 끄덕였네요 ㅋㅋㅋ

유리잔에 닮겨있으니 깔끔하고 크림과 음료의 색깔 조화가 이쁘네요

슈 크림 크런치 라떼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전에 시즌메뉴로 나왔던 슈 크림 라떼에 크런치를 추가했더라구요

저 크런치 덕분에 가격이 올랐어요!
(내가 먹은건 타 매장에 비해서 크런치가 적은거 같...??)

크림이랑 크런치를 같이 떠먹어도 맛있고~
섞어서 빨대로 마실때 입안에서 씹히는 크런치도 맛있고~
덕분에 바닥까지 다 먹었네요 ㅋㅋㅋ
맛있었습니다

근데! 단맛이 강하기 때문에
단맛을 싫어하신다면 조절해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